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행동유형검사 DISC 성격유형검사란?

by 이곳은낙원 2022. 8. 24.
반응형

행동유형검사 DISC 성격유형검사란 오늘은 행동유형검사/성격유형 검사인 DISC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대표적인 성격유형 검사인 MBTI에 대해서는 잘 알고 계실 겁니다. DISC 행동유형검사는 행동유형과 성격유형에 따라 사람들을 4가지 유형으로 분류하는 것입니다.

http://disc.aiselftest.com/

 

DISC성격유형검사

DISC성격유형검사 DISC행동유형검사를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aiselftest.com

행동유형검사 DISC 성격유형검사란?

 

disc성격 유형 검사
disc성격 유형 검사
disc성격 유형 검사
disc성격 유형 검사
disc 행동유형검사
disc 행동유형검사

 

DISC 행동유형검사

 

DISC는 총 4가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검사결과에 따라 주도형, 사교형, 안정형, 신중형으로 나뉘게 됩니다. DISC 행동유형검사 링크를 먼저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DISC 행동유형검사 사이트

http://disc.aiselftest.com/

 

DISC성격유형검사

DISC성격유형검사 DISC행동유형검사를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aiselftest.com

DISC 행동유형검사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팝업 창이 하나 나옵니다. DISC 성격 유형을 알아보는 설문지인데요, 모든 유형은 긍정적인 것이고 그 나름의 의미 있는 방식으로 이 세계에 기여한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DISC 성격유형검사는 자신의 핵심적인 본질을 바꾸려고 하지 말고 인간은 각기 다른 상황에 적응하는 융통성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테스트의 문항은 총 60문항으로 총 4가지의 선택지가 있습니다.

DISC행동유형검사 후기

 

 

위 4가지중 하나를 선택하게 되며 총 60문항을 다 선택하게 되면 DISC 성격유형검사의 자가진단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DISC 행동 유형은 고정된 하나의 유형이기보다는 전체적인 성향을 받아들이면 되며 검사의 목적은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행동할 수 있게 균형을 갖기 위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disc 검사
disc 검사

 

disc 검사지
disc 검사지

 

자가진단 결과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린 후 자신에게 해당되는 그래프를 찾으시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저에게 해당되는 SC 유형은 천성적으로 세계를 통괄하는 패턴을 구축하며 세월의 시험을 거쳐 성공을 거두었다고 검증돼 사람들, 브랜드, 절차 등을 향한 로열티에서 잘 드러난다고 하는대요. 검사 결과를 보고 마치 칭찬을 듣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오늘은 DISC 행동유형검사에 대해서 적어보았습니다. 성격유형검사나 행동유형검사를 하는 모든 분들께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6.02 - [생활의 자유] - 내성적인 성격

 

내성적인 성격

내향성 또는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특징 심리학에 의하면 외부(타인)보다 내부(자신)에 더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말한다. 외향적인 사람들의 생각은 외부에서 나오지만

wetoday1000.com

2022.06.06 - [생활의 자유] - 요가의 매력은 무엇일까?

 

요가의 매력은 무엇일까?

요가를 하는 사람들은 요가를 프리다이빙과 닮았다고 말한다. 또한 프리다이빙을 하는 사람들은 요가나 명상과 프리다이빙이 비슷하다고 말한다. 나 또한 그렇게 프리다이빙을 하다 보니 요가

wetoday1000.com

2022.06.04 - [생활의 자유] - 일 잘하는 사람의 특징

 

일 잘하는 사람의 특징

회사에서 일 잘하는 사람의 특징은 화법을 잘한다 즉 발표를 잘하거나 말을 잘한다입니다. 일 잘하는 사람의 화법 5가지 직장 안에서의 '보고의 언어' 편. 직장인의 업무는 직장으로 출근하

wetoday100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