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자유

롤 모바일 상점 정복하기

by 이곳은낙원 2022. 8. 28.
반응형

롤 모바일 상점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롤 모바일 상점은 PC에 접속하지 않고,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롤 관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롤 모바일 상점에서는 스킨, 세트, 챔피언, 마법 공학 제작, 전략적 팀 전투, 아이콘, 와드 스킨, 감정표현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롤 모바일 상점 정복 시작해보실까요?

 

롤 모바일 상점 로그인 및 RP 충전

https://store.leagueoflegends.co.kr/

 

LoL 상점

언제 어디서나 챔피언, 스킨, 제작소를 만나보세요.

store.leagueoflegends.co.kr

우선 모바일에서 롤 모바일 상점을 검색해서 사이트에 들어와 로그인을 합니다.

 

롤 모바일 상점
롤 모바일 상점
롤 모바일 상점
롤 모바일 상점

 

로그인은 원래 사용하시던 아이디로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이 완료된다면 기존 정보를 그대로 가지고 옵니다. 여기서 RP 충전을 누르면 결제를 할 수 있는 창이 나오고 원하시는 충전방법 (상품권, 신용카드, 카카오페이, 토스, 휴대폰, 페이코, 온라인 이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충전 금액을 선택 후 결제를 완료하시면 충전이 되고 PC로 들어가도 그대로 충전이 되어 있습니다.

 

롤 모바일 상점이용하기
롤 모바일 상점이용하기
롤 모바일 상점이용하기

 

챔피언

상점 화면에서 왼쪽에 줄 3개 표시된 곳을 누르면 구매할 수 있는 모든 항목이 나옵니다. 챔피언을 눌러보면 판매하고 있는 챔피언 목록이 나온답니다. 검색창에서 원하는 챔피언을 검색해서 찾을 수 있고, 가나다 순서, 높은 RP, 낮은 RP, 출시일 자순 정렬로 가능하니 각자 보기 편한 방식으로 보시면 됩니다. 

 

롤 모바일 상점 사용법

 

스킨

항목 중에 스킨을 누르면 판매하고 있는 스킨 목록이 나옵니다. 원하는 스킨을 누르면 스킨을 얻을 수 있답니다. 롤 모바일 상점 첫 홈 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세일 상품이 보이실 겁니다. 원하는 스킨을 할인하고 있을 수도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고 할인받아 구매하면 완전 이득입니다.

 

다른 아이템들도 RP로 구매를 할 수가 있답니다. 챔피언과 스킨을 구매하시고도 남는  RP가 있다면 구경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것을 쇼핑해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이나 쇼핑은 진리지요. 그리고 제작소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롤 모바일 상점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롤 모바일 상점 사용법
롤 모바일 상점 사용법
롤 모바일
롤 모바일

 

롤 모바일 상점은 PC가 없는 환경에서 본인이 사용하던 계정과 연결하여 상점, 조합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생각됩니다. 다양한 할인 정보 역시 웹상으로 확인이 가능하오니 꼭 들어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전리품도 오픈할 수 있으면 재료들을 조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심지어 이벤트 기간에 주는 토큰도 그 자리에서 바로 연동 가능하오니 대박 아닙니까. 굳이 PC가 아닌 모바일 상점을 이용하 시 것에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롤을 하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원했던 스킨이 할인하는 기간이 오는 주가 있답니다.

 

롤 상점
롤 상점

 

또, 이벤트 기간이 다 되어서 토큰 자체의 기한이 얼마 남지 않는 상황도 생각보다 자주 마주칩니다. 이런 피치 못할 사정으로 종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구매를 못하거나 남은 토큰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다들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러할 때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니 롤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모바일 상점을 이용하셔서 즐거운 롤 게임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이만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https://store.leagueoflegends.co.kr/

 

LoL 상점

언제 어디서나 챔피언, 스킨, 제작소를 만나보세요.

store.leagueoflegends.co.kr

2022.08.26 - [생활의 자유] - 구글 클래스룸 사용방법

 

구글 클래스룸 사용방법

구글 클래스룸은 구글이 학교를 위해 개발한 무료 웹 서비스로 웹상에서 선생님들이 클래스를 개설하고 과제를 만들어 배포하면 학생들이 과제를 완성하여 제출하고, 점수를 매기며 서로 간의

wetoday1000.com

2022.08.09 - [생활의 자유] - 스포티비 나우 온 가격 요금제 정보 안내

 

스포티비 나우 온 가격 요금제 정보 안내

스포티비 나우온은 가격 편성표 프리미엄과 베이식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처음 결제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개인적으로 EPL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스

wetoday1000.com

2022.06.04 - [분류 전체보기] -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

모바일과 PC로 디아블로 이모탈이 오픈했다.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추천 6월 3일 디아블로 이모탈이 드디어 새벽 2시에 출시됐다. IOS와 안드로이드(모바일)는 6월 1일에 진작 오픈했다. 그래픽이

wetoday100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