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자유

독일어 번역기 추천

by 이곳은낙원 2022. 11. 14.
반응형

2022.06.02 - [생활의 자유] - 머리카락 청소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해외여행, 독일어에 대한 관심으로 독일어 번역기를 찾으시는 분들께 번역기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업무용으로도 좋은 번역기입니다. 특히 독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 그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 중 하나가 언어의 차이일 텐데요. 그 걱정을 해결해드리기 위하여 번역기를 추천드립니다.

 

 

독일어 번역기 추천

독일어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들, 독일 친구와 깊은 대화를 나누고 싶은데 어려운 분들은 이 글을 꼭 읽어주세요.

독일어는 매우 매력적인 언어이지요. 독일어에 관련된 책이나, 사전을 통하여 독일어를 배우는 경우도 있지만, 번역기의 도움을 받아서 모르는 문장과 단어의 발음을 들어보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 자연스럽게 대화로 이야기를 이어나가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독일어 번역기 중에서 오늘은 카카오 번역기와 구글 번역기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카카오 번역기

<<카카오 번역기 바로가기>>

 

 

Kakao i 번역

통합 인공지능 플랫폼, Kakao i의 기계번역 서비스입니다.

translate.kakao.com

 

먼저 검색 사이트에 카카오 번역기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구글독일어번역기

 

카카오 번역기에 맨 처음 들어가면 상단에 언어 감지라는 항목이 뜰 것입니다. 카카오 번역기에는 일본어, 아랍어 등 19가지 종류의 언어가 있는데요.  이 언어 감지 항목을 클릭하여 독일어로 선택해줍니다.

 

파파고독일어
독일어사전

 

 

번역을 원하는 내용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독일어로 번역된 내용이 나옵니다. 하단의 스피커 버튼을 클릭하시면, 음성 듣기도 가능합니다.

 

단어, 문장 모두 가능합니다. 중앙에 보시면 화살표 표시가 있는데, 이 것을 클릭하면 두 언어를 바꿔서 번역이 가능해집니다. 한국어에서 독일어로, 독일어에서 한국어로 말입니다.

 

 

구글 번역기

<<구글 번역기 바로가기>>

 

 

Google 번역

사용 중인 브라우저에서는 음성 입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translate.google.co.kr

 

다음은 구글 번역기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검색 사이트에 구글 번역기를 검색하여 구글 번역기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독일어번역기
독일어번역

 

카카오 번역기와 비슷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하는 언어 중에 독일어를 선택해줍니다.

구글 번역기는 다양한 언어의 번역을 제공합니다. 

 

독일어사전
독일어사전

 

사용법은 카카오 번역기와 비슷합니다. 번역된 화면을 보여드리려고 사랑해요를 번역해 보았습니다.

아랫쪽의 스피커 모양을 누르면 발음을 소리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두 가지의 번역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신과 맞는 번역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제 글을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22.07.23 - [생활의 자유] - 용인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받는방법

 

용인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받는방법

밖에 외출하기 좋은 계절이 오다 보니 유명한 관광명소, 휴양지, 테마파크 등에 관심이 많이 가는 요즘입니다. 이번에는 용인 에버랜드를 요금 할인 없이 놀러 가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는 가

wetoday1000.com

2022.06.04 - [생활의 자유] - 일 잘하는 사람의 특징

 

일 잘하는 사람의 특징

회사에서 일 잘하는 사람의 특징은 화법을 잘한다 즉 발표를 잘하거나 말을 잘한다입니다. 일 잘하는 사람의 화법 5가지 직장 안에서의 '보고의 언어' 편. 직장인의 업무는 직장으로 출근하여 '

wetoday1000.com

2022.08.28 - [생활의 자유] - 롤 모바일 상점 정복하기

 

롤 모바일 상점 정복하기

롤 모바일 상점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롤 모바일 상점은 PC에 접속하지 않고,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롤 관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롤 모바일 상점에서는 스킨, 세트, 챔

wetoday100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