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

by 이곳은낙원 2022. 6. 4.
반응형

모바일과 PC로 디아블로 이모탈이 오픈했다.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추천 6월 3일 디아블로 이모탈이 드디어 새벽 2시에 출시됐다. IOS와 안드로이드(모바일)는 6월 1일에 진작 오픈했다. 그래픽이 발열로 인한 이슈와 그래픽 깨짐 현상으로  오픈이 지연됐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스토리는 디아블로 2와 3 사이,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모바일 버전과 함께 pc 오픈 베타로 출시될 새로운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액션 PRG 디아블로 이모탈 기대된다.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 서버

대힌민국에서 게임을 즐기신다면 당연 서버는 아시아 지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이라 그런지 아시아 서버도 여러 서 버가 있습니다. 때문에 1군 서버를 원하신다면 잘 보시고 접속량을 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서버를 정하시고 캐릭터를 생성한 뒤 사전예약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계정당 한 번뿐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디아블로 출시일
디아블로 이모탈 pc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추천

디아블로 이모탈은 총 6가지 직업이 등장합니다. 야만용사, 성전사, 수도사,악사, 강령술사, 마법사로 디아블로 2 리저렉션보다는 디아블로 3에 가까운 그래픽과 스킬 모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무과금 추천직업 1 티어 성전사

 

가볍게 게임을 즐기시며 무과금으로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하는 직업은 성전사입니다. 성전사는 탱킹함과 몰이사냥에 특출 난 강력한 스킬까지 겸비하고 있는 클래스입니다.

 

몰이사냥의 다수를 몰아서 없앨수 있는 광역기 스킬과 다수의 CC기 그리고 종류가 많은 버프(아군 효과) 스킬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파티 플레이부터 솔로 플레이까지 그리고 심지어 PvP에서까지 빼 놀 거 없이 매우 좋은 직업입니다. 기본적으로 몸이 탱탱하기 때문에 웬만해서는 잘 죽지 않는 특징이 있는데, 여기에 스킬들이 모두 밸런스가 좋아서 무과금 유저에게 추천합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예약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추천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예약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추천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추천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추천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추천

 

 

 

무과금 플레이시 성전사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성전사가 1티어 직업으로 손꼽히는 이유는 스킬 중 능지처참이라는 스킬 때문입니다. 스킬을 쓰게 되면 성전사가 말을 타고 빠른 속도로 달리며 주변에 있는 적들을 사슬로 묶어서 한 곳에 묶어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또 한 평타 대미지가 크게 올라가게 됩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같은 지역을 여러 번 사냥하면서 아이템 파밍을 해야 하는데 이때 몰이사냥이 하기 쉽고, 이동 속도가  빠른 성전사는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밸런스가 좋은 직업입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사양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추천

 

 

디아블로 이모탈 무과금 1.5티어 직업 야만용사

 

다음 추천 직업은 야만용사입니다. 디아블로 2에서부터 많은 사람들이 좋아했던 직업이자 야만용사의 화려한 공격과 쌍수의 매력에 빠져 어릴 적 창 바바를 했던 생각이 새록새록 납니다. 그때는 피시방에서 하루 종일 플레이했었는데 이제는 집에서 핸드폰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니 감회가 남다릅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야만용사는 휠 윈드부터 선조의 망치, 가르기 등, 다양한 광역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파티 사냥과 솔플 시 훨씬 더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보여줍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사양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추천
디아블로 이모탈 사양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예약
디아블로 이모탈 다운로드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
디아블로 이모탈 모바일
디아블로 이모탈 모바일

 

 

야만용사는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쉽게 죽지 않는 직업중에 하나입니다. 탱킹 하기도 하고 HP의 양도 어마어마하고 이동기가 많기 때문에 쉽게 죽지 않습니다. 또한,  불사의 격노가 발동되면  5.65초의시간 동안 격노 상태로 잘 죽지 않고, 모든 피해량의 3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하는 괴물이 됩니다.

 

야만용사의 스킬의 꽃은 소용돌이(휠윈드, 훨윈드)입니다. 디아블로 2 때부터 많은 유저들이 좋아했던 기술이 이번 디아블로 이모탈에서도 타격감 그대로 돌아왔습니다.

 

야만용사는 단일 딜 기술은 물론이고 소용돌이를 비롯한 강력한 근접 광역 공격 스킬도 다수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딜러 세팅으로도 활약할 수 있다는 점이 야만용사의 매력입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

 

 

디아블로 이모탈 무과금 1.5티어 직업 - 악마사냥꾼

 

세 번째로 추천하는 직업은 악마사냥꾼입니다. 악사는 CBT 당시 복수의 비가 너무 강력해서 너프를 당했습니다.  악마사냥꾼이 너프를 먹었긴 했지만 아직도 인기가 많은 직업일뿐더러 스킬과 스피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악사를 선택하시는 게 정답입니다. 딜러 포지션답게 모든 스킬들이 강력하고, 빠르기 때문에 이 부분이 악사의 장점입니다. 한 가지 단점을 꼽자면 몸이 너무 약해서 처음에는 어떻게 죽었는지 조차 모를 정도로 힘들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모바일
디아블로 이모탈 

 

 

악사의 장점은 강력한 공격과 빠른 공격속도에 있습니다. 스킬 중에 난사라는 스킬이 있는데 제일 매력적인 스킬이 아닐까 합니다. 기본 공격이 매우 강력하고, 유용하기 때문에 어느 포지션에서든 기본은 하는 직업입니다. 어떻게 스킬을 조합하느냐에 따라서 보스전 특화, 솔플 특화, 파티플 특화 등,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추천

 

디아블로 이모탈 모바일

사실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좋고 나쁜 직업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포지션이나 자신이 좋아하는 직업을 해보면서 만족하는 게 중요하지 어떤 게 좋고 어떤 직업이 나쁘다고 말할 수는 없겠습니다. 예전 추억이 새록새록한데 어서 더 플레이해보러 떠나야겠습니다. 더운 날인데 디아블로 이모탈로 스트레스 해소하시면서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동영상 보기(클릭)<<

 

 

반응형

댓글